본문 바로가기
리뷰/ebook

[소설후기] 헌터고 선도부가 되었다

by 공밀레의 재료 2021. 2. 15.
반응형

 

작가: 열일곱
출판사: KW북스
운영플랫픔: 카카오페이지/시리즈
평점: 4.2/5

책소개

'기생'이라는 능력을 가진 최강의 헌터 강도진.
그는 지구 멸망 직후, 다른 헌터의 능력 '회귀'를 훔쳐 20년의 세월을 되돌리는데....

 

리뷰

얼핏 유치해 보이는 제목과 달리 상당히 짜임새 있게 구성된 소설이다.

뭔가 미묘하게 하렘으로 가려는 경향이 있으나 이 소설의 끝까지 제대로된 하렘을 구성되지 않는다.

 

우선, 주인공은 기생이라는 능력자이고, 그 외에도 신체능력이 매우 우수하다. 과거로 돌아와 친구가 해내지 못한 인류의 구원을 위해 열심히 뛰어다니는 것이 바로 주된 내용이다.

 

1부 완결이라고 나온 것을 보아선 2부가 연재가 될 것 같지만 아직까지 연재가 될 기미는 보이지 않는다.

 

나름 주인공이 가지는 많은 고민을 보여줬고, 성장하며 풀어나가는 모습을 보여줘서 만족스럽게 볼 수 있었다.

 

제목과 달리 선도부의 활동은 소설 중반쯤 부터는 잘 보이지 않았기에 제목의 선정에 아쉬움이 있다.

 

주인공의 과거에 얽혀지는 시점에서 주변 인물들과 풀어나가는 모습도 상당히 인상적이었고, 나름 반전을 보이는 1부의 완결도 꽤나 괜찮았다.

 

다른 작품들은 보통 1부 완을 기점으로, 내용을 억지로 풀어나가는 전개가 대부분인데 이 소설은 확실히 1부 완결이라는 의미로 종결을 보인다. 누가보더라도 뒷이야기가 충분히 있을 것이기에 2부를 기다리게 만드는 것이 매력이다.

 

정말 1~2년 사이에 미친듯이 뛰어다니는 주인공을 보고 싶다면 이 소설을 추천한다.

반응형